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천안 아산 어버이날 식당 부모님 모시고 가볼만한 맛집은 여기!

천안 아산 어버이날 식당 부모님 모시고 가볼만한 맛집은 여기!

· 댓글개 · 에디터

천안 아산 어버이날 식당 부모님 모시고 가볼만한 맛집은 여기

 

아산에 위치한 자연한정식입니다. 주메뉴는 보리굴비정식과 간장게장정식, 수제떡갈비가 있어요.

보리굴비를 먹으면 간장게장이 먹고싶고 간장게장을 먹으면 수제 떡갈비가 먹고 싶어지네요^^

 

한번씩 번갈아가며 먹어보세요. 아래에서 바로 전화예약을 하실수 있어요. 

 

식당 예약하기>>

천안아산 어버이날 식당 부모님 모시고 갈 맛집 위치정보

 

자연한정식 위치 주소 https://naver.me/FmVaLxaL

 

네이버 지도

아산시 배방읍

map.naver.com

 

자연한정식은 배방읍 배방자이1차 아파트 앞 월천초등학교옆 곡교천변에 있어요.

확장이전으로 건물 주변에 주차장은 넓은 편입니다.

 

 

천안 어버이날 가볼만한 식당 부모님 모시고갈 맛집 

 

아산 간장게장 맛집 자연한정식 배방에서 부모님 모시고 식사 맛있게 드시고 곡교천 따라 산책을 즐겨보세요.

소화가 절로 되고 힐링이 된답니다.

 

천안아산 어버이날 맛집, 부모님 모시고갈 만한 식당 그리 많지 않은데 저는 자연한정식을 추천합니다.

 

 

 

전화예약

전화번호: 041-547-5885

 

 

010-9424-7333

 

한정식 인기가 많은 식당이라 주말에는 예약 단체손님 이외에는 입장순으로 손님을 받고 있다고 공지돼 있네요.

어린이날이나 어버이날과 같은 특별한 날에는 예약을 받아줄지 모르겠네요.

 

이 글을 보고 계시다면 위에 나와있는 전화번호를 클릭하시면 바로 전화연결이 되니 전화문의 부탁드려요~

주차장은 건물 좌우로 매우 넓게 준비돼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건물 뒤에 주차된 차들이 많아서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한정식집은 원래 대부분 비싸긴 하지만 애초에 보리굴비나 게장정식 같은 것들이 싼 음식은 아니니까요. 약간 가격부담이 있는건 사실입니다.

 

자연한정식 식당에서 인스타그램도 운영하고 계시네요.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인스타그램에 방문해 보세요.

 

자연한정식 인스타그램 가보기>>

그래도 점심 특선으로 할인 메뉴가 있었으면 좋겠는데 그런 건 없더군요... 자리에 앉으니 이렇게 미리 세팅이 되어 있었습니다. 물은 따뜻한 물로 가져다 주었습니다. 물을 한 모금 마시고 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반찬이 나왔습니다. 한 접시 가득 반찬이 나왔습니다.

 

가장 간단한 메뉴 점심에 즐길만한것은 왕갈비탕 15,000원 짜리가 있네요.

하지만 어버이날 한정식집 가서 갈비탕 주문하는건 웃기겠죠^^

 

 

갈비탕은 갈비탕집에서 먹는걸로~ 

떡갈비와 보리굴비가 이렇게 먹음직 스럽게 나옵니다.

 

천안아산 부모님 모시고갈 맛집, 부모님이 좋아하실만한 메뉴예요. 저희도 맛있게 먹었어요.

천안 아산에서 어버이날 맛집 가볼만한 식당 오래 찾아다닐 필요도 없이, 그냥 오래된 맛집입니다.

자연한정식은 10년 정도 된 식당입니다.

 

우리아들보다 더 형이네요.

 

천안아산 어버이날 가볼만한 식당 자연한정식집 후기

 

음식이 전체적으로 다 맛있어요. 저희집 애들은 겉보기엔 그렇지 않지만 혀가 아주 예민해요. 맛있는집은 기가 막히게 알아요. 애들이 이집이 맛집인 이유를 알겠어. 맛있어 라고 하더라구요.

 

다음에 또 오자며, 부모님도 반찬을 골고루 이것저것 맛있게 드시는 모습에 흡족했답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다 먹어보고 싶어요. 반찬 하나하나의 맛이 너무 좋아요.

 

하지만 한정식 집이다보니 가격이 좀 있어서 자주 오지는 못할것 같아요.

 

아산 배방 자연한정식 예약하기

 

✅ 식당 예약하기 >> 

 

어머니가 잡채를 좋아하셔서 2번이나 리필 받아서 먹었어요^^

전은 아들과 제가 거의 다 먹었네요.

 

된장찌개도 정말 맛있어요. 보리굴비는 짜지 않고 담백하고 고기가 많고 지방이 없어요.

 

녹차물이 나와서 밥도 말아 먹어보고요. 밥도 돌솥밥으로 나와서 고소하고 소화도 잘되는 느낌입니다.

밥이 달달하고 맛있어서 누룽지까지 다 긁어 먹었어요.

 

정성이 가득한 돌솥밥을 느껴보세요.

 

천안아산 어버이날 부모님 모시고 갈 식당 맛집 메뉴

  • 보리굴비 정식: 25,000원
  • 간장게장 정식: 33,000원
  • 수제 떡갈비 정식: 29,000원
  • 양념게장 정식: 28,000원
  • 왕갈비탕: 15,000원

 

왕갈비탕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만 주문 가능합니다.

 

 

 

자연한정식 예약하기 >>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 글블로그 뽀개기
추천하는 글블로그 뽀개기
최근글NEW
인기글HOT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